수강후기 목록

박 ㅇㅇ 수강생
컴활 2급_필기,실기 자격증취득과정
강사님과 수강생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학습 분위기도 마지막까지 열의가 가득하였고 강사님이 수업 중간마다 수강생을 1:1 코칭을 도와주셨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안 ㅇㅇ 수강생
직무 향상! 전산회계1급 자격증 취득
수업을 진행해주신 선생님께서는 정말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셨고,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정확하게 짚고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강했던 교육시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

안 ㅇㅇ 수강생
|

전 ㅇㅇ 수강생
|

신 ㅇㅇ 수강생
영상편집과 유튜브 크리에이팅 (프리미어 & 에프터이펙트)
아예 노베이스로 들어간 수업이어서 처음에 긴장을 많이 햤는데 강서님께서 정말 세세하게 눈높이에 맞춰서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프리미어 프로와 에펙외에 더 필요한 프로그램들도 조금씩 다룰 수 있을 만큼 가르쳐 주셔서 수업 진행이 되는 과정에서 필요한 소스들도 만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강사님께서 알고 계시는 정보들이 워낙 많은터라 그 많은 것들을 알려주시려고 하시니 하루 4시간 수업이 모자르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열성적으로 가르쳐주셨고 그 덕분에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도 높아질 수 있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나 못 따라가고 있는 부분은 그 즉시 물어보면 바로 오셔서 다시 한번 가르쳐 주시고 수업 시작 전에 전날 배운 부분들을 빠르게 복습하면서 다시 기억을 상기 시킬 수 있도록 해주시는 부분이 굉장히 학생들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구나 하는 부분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수업을 듣고 무리없이 종강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김 ㅇㅇ 수강생
영상편집과 유튜브 크리에이팅 (프리미어 & 에프터이펙트)
강사님께서 전문성이 뛰어나시고 수업 전반적으로 정말 쉽게 잘 가르쳐주신것 같습니다 초보자인 저도 알아듣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무엇보다 다음날 한번 더 복습해주시는게 너무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이 강의 들을까 고민중이시라면 추천합니다!
|

유ㅇㅇ 수강생
|

안 ㅇㅇ 수강생
컴활 2급_필기,실기 자격증취득과정
지금은 모든 문서가 엑셀로 바뀌어서 기회가 되면 배워야겠다 생각했기에 접수하였고 좋은 결과를 얻었다 위치가 지하철역에서 2분거리에 있고 강의실도 시청각자료 위주로 잘 되어있어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강사님이 직접 저술하신 교재로 수강을 받으며,전문적인 지식전수로 잘 마무리 할수 있었다.
|

김 ㅇㅇ 수강생
컴활 2급_필기,실기 자격증취득과정
엑셀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이제 어디가서 엑셀에 대해 조금은 안다고 말할수 있게 됐습니다. 차근차근 알려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김 ㅇㅇ 수강생
|

김ㅇㅇ 수강생
C언어 프로그래밍 입문
흔치 않은 좋은 기회에 배우고 싶었던 교육 훈련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수업 내용 또한 매우 만족스러우면 어려운 내용 및 궁금한 사항에 대한 강사님의 설명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번 훈련 기간은 39시간으로 배정되어서 기본적인 이론 및 실습에 대해서는 만족스러우나 실무에 적응하기 위한 교육으로서는 좀 더 훈련 시간을 길게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교육과 관련된 다른 훈련도 많이 생겼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도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번 훈련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신ㅇㅇ 수강생
|

박ㅇㅇ 수강생
|

이 ㅇㅇ 수강생
|

임ㅇㅇ 수강생
(자체 시험장)ITQ자격증(엑셀/파워포인트) 주말과정
엑셀은 컴활2급 공부할때 해 봐서 어느정도는 알고 있었지만 좀 쉬운 lTQ 엑셀을 하면서 엑셀 하는 법 특히 함수를 많이 알게 되었고 특히 파워포인트는 하나도 몰랐는데 이 수업을 하면서 아직 완벽하게 하지는 못하지만 어느정도 할 수 있을 것같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