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목록





수강후기 목록

박 ㅇㅇ 수강생

컴활 2급_필기,실기 자격증취득과정

강사님과 수강생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학습 분위기도 마지막까지 열의가 가득하였고 강사님이 수업 중간마다 수강생을 1:1 코칭을 도와주셨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 ㅇㅇ 수강생

직무 향상! 전산회계1급 자격증 취득

수업을 진행해주신 선생님께서는 정말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셨고,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정확하게 짚고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강했던 교육시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안 ㅇㅇ 수강생

(자체 시험장)ITQ(엑셀,파워포인트,한글)자격증 취득과정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이 있는중 이번에 알게 되었고 문서 작성 능력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과정이었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전 ㅇㅇ 수강생

(자체 시험장)ITQ(엑셀,파워포인트,한글)자격증 취득과정

과목마다 자격증 시험 시 유의 사항을 자주 인지시켜 주시고 실수하는 부분에 대해서 꼼꼼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서서 감사합니다.

신 ㅇㅇ 수강생

영상편집과 유튜브 크리에이팅 (프리미어 & 에프터이펙트)

아예 노베이스로 들어간 수업이어서 처음에 긴장을 많이 햤는데 강서님께서 정말 세세하게 눈높이에 맞춰서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프리미어 프로와 에펙외에 더 필요한 프로그램들도 조금씩 다룰 수 있을 만큼 가르쳐 주셔서 수업 진행이 되는 과정에서 필요한 소스들도 만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강사님께서 알고 계시는 정보들이 워낙 많은터라 그 많은 것들을 알려주시려고 하시니 하루 4시간 수업이 모자르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열성적으로 가르쳐주셨고 그 덕분에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도 높아질 수 있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나 못 따라가고 있는 부분은 그 즉시 물어보면 바로 오셔서 다시 한번 가르쳐 주시고 수업 시작 전에 전날 배운 부분들을 빠르게 복습하면서 다시 기억을 상기 시킬 수 있도록 해주시는 부분이 굉장히 학생들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구나 하는 부분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수업을 듣고 무리없이 종강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 ㅇㅇ 수강생

영상편집과 유튜브 크리에이팅 (프리미어 & 에프터이펙트)

강사님께서 전문성이 뛰어나시고 수업 전반적으로 정말 쉽게 잘 가르쳐주신것 같습니다 초보자인 저도 알아듣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무엇보다 다음날 한번 더 복습해주시는게 너무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이 강의 들을까 고민중이시라면 추천합니다!

유ㅇㅇ 수강생

[과정평가형]실내건축산업기사 자격증 취득(CAD,MAX,실내건축인테리어디자인설계)-B 훈련성과

실질적인 자격취득이 가능하도록 전문 교수가 가르쳐서 신뢰가 가고 학습 체계가 좋았다. 취업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실제적인 맞춤 상담도 목표를 정할수 있도록 도와줘서 감사했다. 그리고 제일 나이가 많아 학습속도가 늦었는데 동기들이 서로 격려해주고 도와주는 분위기여서 더 잘 배울수 있었다.

안 ㅇㅇ 수강생

컴활 2급_필기,실기 자격증취득과정

지금은 모든 문서가 엑셀로 바뀌어서 기회가 되면 배워야겠다 생각했기에 접수하였고 좋은 결과를 얻었다 위치가 지하철역에서 2분거리에 있고 강의실도 시청각자료 위주로 잘 되어있어 적응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강사님이 직접 저술하신 교재로 수강을 받으며,전문적인 지식전수로 잘 마무리 할수 있었다.

김 ㅇㅇ 수강생

컴활 2급_필기,실기 자격증취득과정

엑셀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이제 어디가서 엑셀에 대해 조금은 안다고 말할수 있게 됐습니다. 차근차근 알려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 ㅇㅇ 수강생

[BIM]BIM 건축설계(캐드 CAD, 맥스 MAX, 레빗 Revit, 실내인테리어) 취업과정



선생님께서 전문성과 열정으로 잘 이끌어주셔서 끝까지 마칠 수 있었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고, 기회가 되면 좀 더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김ㅇㅇ 수강생

C언어 프로그래밍 입문

흔치 않은 좋은 기회에 배우고 싶었던 교육 훈련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수업 내용 또한 매우 만족스러우면 어려운 내용 및 궁금한 사항에 대한 강사님의 설명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번 훈련 기간은 39시간으로 배정되어서 기본적인 이론 및 실습에 대해서는 만족스러우나 실무에 적응하기 위한 교육으로서는 좀 더 훈련 시간을 길게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교육과 관련된 다른 훈련도 많이 생겼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도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번 훈련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신ㅇㅇ 수강생

[과정평가형]실내건축산업기사 자격증 취득(CAD,MAX,실내건축인테리어디자인설계)

짧지않은 시간동안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학원 내 분위기가 좋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었습니다. 같은 반 수강생분들이 하나같이 좋은 분들이어서 마음편히 공부할 수 있었어요. 학생의 진도에 따라 진행이 달라지는 편입니다

박ㅇㅇ 수강생

[디지털디자인]UI/UX 웹&앱 디자인 with 피그마(Figma,웹퍼블리싱)

디자인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ㅇㅇ 수강생

[디지털디자인]UI/UX 웹&앱 디자인 with 피그마(Figma,웹퍼블리싱)

장민규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잘 지도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고, 다시 한 번 함께할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ㅇㅇ 수강생

(자체 시험장)ITQ자격증(엑셀/파워포인트) 주말과정

엑셀은 컴활2급 공부할때 해 봐서 어느정도는 알고 있었지만 좀 쉬운 lTQ 엑셀을 하면서 엑셀 하는 법 특히 함수를 많이 알게 되었고 특히 파워포인트는 하나도 몰랐는데 이 수업을 하면서 아직 완벽하게 하지는 못하지만 어느정도 할 수 있을 것같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게시판을 선택하세요.
게시판선택
신고사유를 선택하세요.
    • quickmenu
    • 빠른상담
    • 온라인결제
    • 카카오톡상담
    • 네이버예약
    • 과정검색
    • 대표전화
빠른상담신청
빠른상담신청
--